행복코스프레

대림역 대로수산 대접 받는 기분~~!!

 

 

어제는 프리랜서로 일하던 친구가

몇 년만인진 잘 모르겠지만 다시 회사를

다니기로 하고 취업에 성공한 날!

축하 턱을 위해 대림역 횟집 대로수산에 다녀왔지요.

 

 

둘 다 회를 좋아하던 와 중에

정말 괜찮은 대림역 횟집 대로수산을 알게 돼서

완전 단골로 다니고 있는 중인데요 ㅋ

가본 기본적으로 참치집처럼 죽을 먼저

주시고 와사비도 생와사비로!

 

 

기본으로 주시는 회 무침과

아래 보이는 피꼬막도 기본이에요

 

 

심지어 잡채와 ㅋㅋㅋ

사진으론 못찍었지만 꽁치, 콘치즈

암튼 여러 가지 스끼다시가 나오고

매운탕까지 제대로!

 

 

음..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많이

못찍었네요 ㅠ 암튼 대림역 횟집 찾으신다면

대림역 횟집 대로수산 완전 강추!!

사장님도 완전 좋아요!! 짱짱 맨!!

친해지면 특수 부위도 가끔 주세요 ㅋㅋㅋㅋ

 

 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구로구 구로동 144-23 | 서울 구로구 구로동 144-23
도움말 Daum 지도

Comment +0

 

짜잔~ 요렇게 홍어삼합이 얼마일까요?

2만원~~ 요게 2인분이거든요!

1인분에 만원으로 맛볼 수 있는 홍어 삼합!

삭힌 정도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아요!

수육도 맛있구요 ㅎㅎ

 

 

신촌기차역 근처에 있는 남도라는

식당에서 파는데요.

홍어 전문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

퀄리티가 아주 그냥 좋아요 ㅋㅋ

오히려 홍어전문점 가면 몸에 냄새

베는 것 때문에 맘 먹고 가야 하는데

 

 

신촌기차역 남도는 냄새 걱정도

없고 편하게 먹고 올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요

암튼 홍어 삼합 좋아하는 분께는 강추!

엄청 많이 삭힌 거 찾으시면 비추 ㅎ

 

 

비쥬얼 죽이쥬? ㅎㅎㅎ

아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

홍어 삼합 말고도 맛있는 메뉴 많으니까

신촌 기차역 근처 술집 찾으시면!

꼭 남도 로 가보세요^^

 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
Comment +0

 

옛날 복고 컨셉의 포차 달동네

소주잔도 저렇게 옛스럽게

컨셉이 분명해서 재미있는 포차인데

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

 

 

이렇게 식판? 비스무레 한데

기본 안주 나와주시고~

오랜만에 건빵을 보니 반갑네요^^

 

 

드디어 메인 안주인 육사시미 등장!

양은 많지 않지만 이미 밥을 배불리

먹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

맛있는 안주를 찾다가 택하게 되었지요

 

 

겉은 살짝 익은 것 같이

색이 다르더라구요 약간 타다키 느낌?

 

 

근데 타다끼는 아닌 것 같고

약간 숙성해서 그런 듯~ 맛은 그러저럭

나쁘지 않았어요 뭐 포장마차니까 ㅎㅎ

육사시미 전문점이 아니니 그정도는

이해하고 먹어줘야겠지요 ㅋㅋ

그래도 나쁘지 않은 맛에 나중에 또 시켜

먹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

 

 

저작자 표시
신고

Comment +0